노무현 탄핵반대 일곱가지 이유!

일반
작성자
퍼온글
작성일
2004-09-01 01:00
조회
1992



(1) 의리의 대통령 노무현!

남상국 사장을 자살로 이르게 할 정도로 잔인하게 모독하면서까지 비리에 연루된 형을 두둔하였으니 이를 의(義)라고 한다!

이렇게 아름다운 형제간의 우애를 보여준 노무현을 탄핵해야 할까?



(2) 문화 대통령 노무현!

태풍으로 온 나라가 쑥대밭이 되어도 전혀 흔들리지 않고 인당수 사랑가를 감상했던 노무현!

이렇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목인석심(木人石心 )이라 한다!

이토록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대통령이 우리 역사상 언제 있었을까?



(3) 서민적인 대통령 노무현!

요트타고 골프치는 귀족적인 취미를 지녔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대중 앞에서 고상한 척 하는 어법을 절대 사용하지 않았다.

보통사람도 공식적인 자리에서 그렇게 XX운운하지 못할 것이다.

이처럼 자신의 신분에도 불구하고 '서민'이라기보다 '천민'에 가까울 정도로 자신을 낮추는 모습에서 겸양지덕(謙讓之德)을 느낄 수 있다!

이렇게 소탈한 지도자는 단군 이래는 물론이고 인류 역사에서도 찾아보기 어려울 것이다!



(4) 희망을 주는 대통령 노무현!

로또복권이니 해서 서민들에게 사행심 조장하는 풍토에서 그는 투철한 신고정신으로 돈 버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다.

선거법 위반자를 신고하면 막대한 돈을 준다고 하는데 노무현의 열우당이 불법선거운동 1등으로 뽑혔다.

이처럼 국민들을 바른 길로 인도하고 신고하여 팔자 고쳐보라는 희망을 주기 위해 열심히 불법선거운동 하는 지도자에게 너도나도 촛불을 들고 격양가(擊壤歌)를 불러야 할 것이다.



(5) 법과 원칙의 대통령 노무현!

법관 출신의 대통령답게 그는 모든 것을 법으로 해결하려 했다.

자신에게 비판적인 기사를 쓰는 언론사들에게 걸핏하면 소송을 걸었다.

너무나도 법을 잘 아는 사람이다보니 검찰이 김대중의 아들들을 별 것 아닌 것으로 수사했다고 꾸짖을 수 있었고, 정치자금 수사는 이렇게 하는 것이라고 한 수 가르쳐 줄 수 있었으며, 간첩혐의를 받는 송두율의 수사에 대해서도 왈가왈부 할 수 있는 것이다.

그는 스스로도 "나에게 법과 원칙에 대해선 말하지 말라" 고 했었다.

이처럼 법과 원칙의 지도자가 나라를 이끌어야 대한민국이 법치국가(法治國家)가 되지 않을까?



(6) 정직한 대통령 노무현!

10분의 1 발언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자신의 불법행위를 정직하게 털어놓은 사람이다.

한 푼이라도 받았으면 할복자살 하겠다고 큰소리 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이처럼 "네 죄를 네가 알렸다"하는 사람도 있다.

모든 사람들이 이처럼 자신이 지은 죄가 얼마인지 자로 잰 듯 정확하게 알고 숨기지 않는다면 화성연쇄살인 같은 미제사건은 없을 것이다. 그런 세상을 만들기 위해 먼저 솔선수범(率先垂範)하는 노무현을 위해 촛불을 들자!



(7) 약속을 지키는 대통령 노무현!

그는 남북대화만 잘되면 나머진 깽판쳐도 좋다고 했고 그를 성실히 실천해 왔다.

누구처럼 거짓말한게 아니고 약속을 못지킨거라고 변명하지 않았다.

김정일에게 인공기 태워서 정말 잘못했다고 정중하게 사과하고 그에 대한 사과의 의미로 북한기자단이 이 땅에서 행패를 부려도 눈감아 주었으며 이제는 인공기를 태우려면 경찰과 원수가 되어야 하는 사회분위기를 만들었다.

남북대화는 잘되고 있음에도 이태백, 자살, 범죄급증에 경제, 사회 등 다른 분야는 깽판이지만 노무현이 선거공약을 어긴 것은 아니지 않은가!

다른 모든 것을 희생시키고라도 남북대화라는 선거공약에만 정진하는 노무현의 실천궁행(實踐躬行 )!

신용불량자가 급증하는 세상에 노무현처럼 자신의 말에 책임을 지는 신용있는 지도자가 절실하다!

통일수도를 북한 땅으로 하겠다는 둥, 공산당이 허용되어야 한다는 둥, 노무현의 그 동안의 발언을 볼 때 그가 집권하고 있는 한 남북대화는 잘될 수밖에 없을 것이다!





반공닷컴(http://vangong.com/) 운영자 김남균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