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최고위원후보 9번 황혜로를 지지하는 이유!!

일반
작성자
엄경애
작성일
2004-05-19 17:00
조회
4256
시원함이 느껴지는 사진이네요.



6살 아이를 키우며, 일하는 엄마입니다. 어린이집에 아이 맡기고 일하는데 아침 일찍 깨울때마다, 커서 학교 보낼 생각하면, 남자아이라 군대보낼 때를 생각하면 막연한 걱정이 앞섭니다.



구석구석 비리와 부정부패가 만연한 사회에 살다보니 사람에 대한 기본적인 믿음조차 흔들릴 때가 있습니다. 이번 민주노동당의 선전은 사람들의 희망과 믿음이 모여 만든 것입니다. 이런 지지와 성원에 반드시 성실하게 일하는 사람이 잘사는, 원칙이 통하는 사회를 만드는 것으로 답해야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각자의 이해와 처지가 다름을 내세우기도 하지만, 같은 나라 안에서 같은 생활조건에서 살고 있는데 이해와 처지가 다르면 얼마나 다르겠습니까? 다같이 잘사는 것이 목표인데 통크게 성숙한 모습과 활동을 기대합니다.





특히 통일에 대한 염원은 이런 저런 이유를 따질 수 없는, 이산가족들이 만나지 못하는 가족을 한없이 보고 싶어하는 마음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오직 민족의 이익을 맨 앞에 놓고 통일을 이야기 한다면 누구와도 함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청년은 새것에 민감하여 창조적이고, 순수하여 불의를 참지 못하고 또 원칙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부정부패를 청산하고 민주주의를 실현하고 민족통일을 이루어 내는데 청년 황혜로 후보가 앞장서주길 바랍니다.







- 인천시지부 부평갑지구당 당원 엄경애 -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