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67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120 |
[교수논평2023-28]'두고볼 수 없는 교수 채용 비리!'
교육선전실
|
2023.09.25
|
추천 2
|
조회 746
|
교육선전실 | 2023.09.25 | 2 | 746 |
119 |
[교수논평2023-27]'‘자연화’라는 범주 오류를 넘어서'
교육선전실
|
2023.09.19
|
추천 1
|
조회 696
|
교육선전실 | 2023.09.19 | 1 | 696 |
118 |
[교수논평 2023 특별판]'뉴질랜드 대규모 대학 구조조정에 관한 단상'
교육선전실
|
2023.09.13
|
추천 7
|
조회 715
|
교육선전실 | 2023.09.13 | 7 | 715 |
117 |
[교수논평2023-26]'외국인 노동자에 대한 차별의 사각지대'
교육선전실
|
2023.09.11
|
추천 2
|
조회 662
|
교육선전실 | 2023.09.11 | 2 | 662 |
116 |
[교수논평2023-25]'국회가 발의한 사립대학 구조개선 법안들의 대안을 만들자'
교육선전실
|
2023.09.04
|
추천 1
|
조회 696
|
교육선전실 | 2023.09.04 | 1 | 696 |
115 |
[교수논평2023-24]'대학 교원의 교수시간, 대학 자율에만 맡길 수 없다'
교육선전실
|
2023.08.28
|
추천 0
|
조회 706
|
교육선전실 | 2023.08.28 | 0 | 706 |
114 |
[교수논평2023-23]'국가의 존재 의미와 대통령의 역할'
교육선전실
|
2023.08.21
|
추천 2
|
조회 777
|
교육선전실 | 2023.08.21 | 2 | 777 |
113 |
[교수논평2023-22]'서이초등학교 선생님의 극단적 선택과 ‘교권’, 그리고 학생인권조례'
교육선전실
|
2023.08.14
|
추천 0
|
조회 736
|
교육선전실 | 2023.08.14 | 0 | 736 |
112 |
[교수논평2023-21]'복수노조란 무엇이며,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가?'
교육선전실
|
2023.08.08
|
추천 0
|
조회 747
|
교육선전실 | 2023.08.08 | 0 | 747 |
111 |
[교수논평2023-20]'사교육을 잡겠다고? ‘킬러 문항’이 문제가 아니라, 대학의 불균등 발전이 문제다!'
교육선전실
|
2023.07.28
|
추천 0
|
조회 751
|
교육선전실 | 2023.07.28 | 0 | 7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