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65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추천 | 조회 |
118 |
[교수논평 2023 특별판]'뉴질랜드 대규모 대학 구조조정에 관한 단상'
교육선전실
|
2023.09.13
|
추천 7
|
조회 655
|
교육선전실 | 2023.09.13 | 7 | 655 |
117 |
[교수논평2023-26]'외국인 노동자에 대한 차별의 사각지대'
교육선전실
|
2023.09.11
|
추천 2
|
조회 598
|
교육선전실 | 2023.09.11 | 2 | 598 |
116 |
[교수논평2023-25]'국회가 발의한 사립대학 구조개선 법안들의 대안을 만들자'
교육선전실
|
2023.09.04
|
추천 1
|
조회 637
|
교육선전실 | 2023.09.04 | 1 | 637 |
115 |
[교수논평2023-24]'대학 교원의 교수시간, 대학 자율에만 맡길 수 없다'
교육선전실
|
2023.08.28
|
추천 0
|
조회 646
|
교육선전실 | 2023.08.28 | 0 | 646 |
114 |
[교수논평2023-23]'국가의 존재 의미와 대통령의 역할'
교육선전실
|
2023.08.21
|
추천 2
|
조회 713
|
교육선전실 | 2023.08.21 | 2 | 713 |
113 |
[교수논평2023-22]'서이초등학교 선생님의 극단적 선택과 ‘교권’, 그리고 학생인권조례'
교육선전실
|
2023.08.14
|
추천 0
|
조회 682
|
교육선전실 | 2023.08.14 | 0 | 682 |
112 |
[교수논평2023-21]'복수노조란 무엇이며,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가?'
교육선전실
|
2023.08.08
|
추천 0
|
조회 692
|
교육선전실 | 2023.08.08 | 0 | 692 |
111 |
[교수논평2023-20]'사교육을 잡겠다고? ‘킬러 문항’이 문제가 아니라, 대학의 불균등 발전이 문제다!'
교육선전실
|
2023.07.28
|
추천 0
|
조회 694
|
교육선전실 | 2023.07.28 | 0 | 694 |
110 |
[교수논평2023-19]'에너지의 시대, 알레르기의 시대'
교육선전실
|
2023.07.23
|
추천 1
|
조회 728
|
교육선전실 | 2023.07.23 | 1 | 728 |
109 |
<연대의창2023-2>'품격 있는 사회와 그 적(敵)들'
교육선전실
|
2023.07.12
|
추천 1
|
조회 713
|
교육선전실 | 2023.07.12 | 1 | 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