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노동당 의원 후원에 교수노조 조합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후원 부탁드립니다

일반
작성자
교수노조
작성일
2007-12-13 16:00
조회
7615

교수노조 조직실에서 알려드립니다!



이제 대선이 8일정도 남아 있는 중요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대선이 끝나도 바로 총선이기 때문에 한국정치지형의 대 격변기를 맞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중요한 시기이기에 그 어느 때보다도 어려운 싸움을 하고 있는 진보 정치 세력에 대한 후원이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이에 연말 정산을 앞두고 교수노조에서는 조합원분들께 민주노동당 국회의원들에 대한 후원안내를 드리면서 의향이 있으신 분들에게 후원요청을 드립니다.



특히 교수노조에서는 주로 교육운동에서의 많은 역할을 하다보니 민주노동당 최순영 국회의원의 도움과 협조, 연대를 많이 하기에 조합원 선생님들께서 의향이 있으시다면 가능한한 최순영 의원에게 많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10만원까지는 세액공제로 연말 정산에서 모두 돌려받으실 수 있으니, 가능하시다면 꼭 후원을 부탁드리구요.


후원을 하실 의향이 있으신 조합원께서는 아래를 참고하셔서 후원하시기 바랍니다.





교수노조 쪽에서도 민주노동당 의원 후원 관련하여 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니 교수노조 쪽으로 보내시고자 하는 조합원께서는 아래의 계좌로 입금하여 주시고, 성함,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영수증 받을 주소 및 연말 정산 기한 등을 교수노조 이메일(kpunion@naver.com)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계좌번호 : 국민은행, 강남훈, 037401-04-055144



그럼 연말에 한 해 정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직차장 고현호 011-9076-5416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