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클럽 민교산행모임 회원으로 많이 등록해 주십시오

일반
작성자
교수노조
작성일
2007-02-08 14:00
조회
5355


존경하는 선생님들께,



민교산행 모임 2월 산행 안내 서신을 받아보았을 것입니다. 오는 2월 17일(토) 서울 인근의 소요산으로 산행할 예정인데, 11시에 지하철역 1호선 소요산역에서 만나 출발합니다. 구정 전날이라 시간내기가 쉽지 않겠지만, 귀향하지 않는 분들께서 산행에 참가한다면 좋은 구정 맞이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울러 선생님들께 공지해 드릴 사항이 하나 있습니다. 산행에 참가한 선생님들의 제안으로 제가 클럽장이 되어 싸이월드에 민교산행모임 홈피를 개설했습니다. 이 홈피에는 산행기, 산행 시 찍은 사진 등을 올리는 동시에 민교협이나 교수노조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올리기 어렵지만 우리들 간의 인격적인 소통과 정서적 연대를 높이는 데에 도움이 되는 다른 여러 자료들 (음악, 그림, 사진 , 칼럼 등)을 올리려고 합니다. 운동이 이성과 정신만으로 행해지는 것이 아니라 감성과 몸과 함께 나아갈 때 참답게 진전할 수 있는 만큼, 우리가 이 홈피를 잘 가꾸어 나간다면 이 홈피는 다른 차원에서 공식 홈페이지에 못잖은 중요성을 지닌 새로운 소통과 연대의 장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정보 교류 차원에서 이 홈피는 방문자 모두에게 개방하지만, 글을 올리기 위해서는 민교산행모임 홈피 ( club.cyworld.com/mingyosan ) 오른쪽 최상단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하여 회원 수속을 밟아야 합니다. 이와 관련, 선생님들께서 이 홈피의 회원으로 많이 등록해 주실 것을 요청 드립니다. 아울러 종종 홈피를 방문하여, 좋은 글이나 사진 등을 올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선생님 모두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믿으며, 이만 줄입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