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학민주화 > 대학비리 고발
 
작성일 : 12-02-12 09:32
서일대학(보험사)가 교과부에 제출한 내용에 관하여..
 글쓴이 : 성서영 (211.♡.72.97)
조회 : 2,465   추천 : 0   비추천 : 0  

안녕하세요.

서일대 사고사망(2011.12.13~2011.12.17)사건에 대해서 진실규명을 하고 있습니다. 서일대학교측에서 가입되어 있는 보험사(*화재)에서 교과부로 제출한 보고 자료에 저희 조카가 사고당시 나이가 만21세로 되어 있었습니다.

저희 조카는 사고당시 나이가 미성년자 만18세였습니다.

과연 어떻게 조사를 했든걸까요??? 그것도 대기업 보험사(*화재)에서...

: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친구들과 활발하게 잘 지냈든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한번도 말썽도 없었든 조카였고, 20살이 되면 하고 싶었든게 정말 많았든 젊은 청춘이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의문점이 있었습니다.

정말 과연 올바른 보험사(*화재) 조사결과 인지 여러분들도 이 글을 읽고 판단해주세요.

사고당시 날씨는 쌀쌀하였고, 노면이 서리도 생겨있었다고 합니다.(학생들의 증언)

학생들이 다니는 보행자 도보에 콘크리트 구조물을 공사표지판, 안전펜스도 하나 설치 하지 않고 방치를 해놓고, 구조물이 식별하기 쉽지 않은 환경 조건에 서일로 내리막길에서 운동장으로 들어갈 수 있는 진입로를 완전히 차단한 상태로 방치해놓았든 콘크리트구조물에 부딪혀 사고사망 하였습니다.

꿈도 많고, 하고 싶은것도 많고, 봉사활동도 열심히 다녔든 조카를 .. 그런데....보험사(*화재)측에서는 어떤 자료에 의해서, 어떻게 사고 조사를 하였길래....나이도, 사고처리한 내용조차도 거짓 투성이인지....

의문점이 참 많은 내용을 교과부에 제출 하였습니다.

학교내에서 불의에 의한 사고사망임에도 불구하고 피해를 당한 유가족은 하루 아침에 아들을 잃은 슬픔에 잠겨 있는 상태에, 공정한 조사가 아닌 일방적인 조사 내용으로 유가족과 피해자(고 우대현)를 가해자로 둔갑시킨 보험사(*화재)는 정말 공정하고, 올바른 사고 처리 인가요.

학교 교내에서 학생들의 사고,부상을 위해 보험을 가입 한 것은 아닌가요.??

서일대측은 보험회사측이 공정한 사고조사를 하였는지 검증은 하였는지.

앞으로 교내에서 예상치 못한 부상,사고가 발생 한다면 또 다시 모든 책임을 학생측에 물어, 보험금 지급을 미루고, 보상을 하지 않을 것은 아닌지요.

과연 서일대학교에서는 누구를 위한 보험가입인가요??? 서일대학 학생 여러분…..